♥Happy Christmas Dear. YOU♥

Date. 2018.12.06 15:35
Category. 분류없음






Happy Christmas Dear. YOU




(@SweetKiss_forU)의 크리스마스 한정 고정틀 SD 커미션입니다!

(~12. 24 까지 신청 받습니다!)


기본 사이즈 1550px x 1635px 입니다!

컨펌은 따로 없습니다~ 기본적으로 무슬롯제예요!

완성본 전달은 2주 내로 보내드립니다. 그런데 슬롯 널널하면 좀 더 빨라요<



문의나 신청은 DM으로 해주세요!




1. 닉네임과 입금자명 : 

2. 트위터 아이디와 이메일 : 

3. 내용 및 캐릭터 자료 : (EX : C에는 선물을 들려주세요! D는 걍 주머니에 손 넣어주세요! 등등)

4. 꼭 신경써주셨으면 하는 부분 : (EX : 이 둘은 키차이가 많이 납니다! 등등)



신청 확인 후 계좌를 드립니다!

입금은 이틀내로 해주시면 감사해요~♥




Q&A


▶ 한명만 신청하는 것도 가능한가요?

가능합니다! 다른 한명의 자리는 소품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~

따로 소품으로 채우지 않는 경우 금액은 20000 입니다!


 자세 수정이 가능한가요? (A가 B의 어깨에 손을 얹는 등...)

 가능합니다! 3번에 적어주세요~


 이런 캐도 가능한가요? ㅠㅠ

 일단 백퍼센트 가능합니다!


▶ 샘플 비공개로 해주세요.... ㅠㅠ

 넹~~~!!


▶ (타블렛 or 키보드를 든 채로) 아... 제가 돈이 부족해서...ㅠㅠ

 연성교환 슬롯이 비어있을 시 같은 고정틀 커미션 / 글 커미션으로 연성교환이 가능합니다 ^p^

저는 자캐커플을 좋아하고 2차로는 베르세르크를 파고 있습니다....


▶ 의상 지정하고 자세 지정하고 소품 지정하기 넘 귀찮습니다...

 그렇다면!!!! 캐 설정이랑 관계성만 알려주세요 제가 알아서 그립니다~~~




SAMPLE





감사합니다!




COMMENT 0